동국제약 덴트릭스 무선 구강세정기 추천 아쿠아픽 워터픽 덴탈픽 #시부모님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추천 #치아교정기간 임플란트 관리

 

 

 

#동국제약 덴트릭스 무선 구강세정기 추천

#아쿠아픽 워터픽 덴탈픽

#시부모님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추천

#치아교정기간 임플란트 관리

 

 

 

오늘은 치주 질환 예방과 잇몸에 좋다는
구강세정기 리뷰를 해볼게요~♬

 

 

 

 

동국제약 덴트릭스 무선 구강세정기

 

Dentrix는 동국제약의 치약 브랜드인데
여기에 딱맞춘 구강세정기가 있지 뭐예요~

 

덴트릭스 치약까지 사은품 득템~ㅋㅋ

 

 

 

 

어버이날 시부모님, 부모님께
올해는 뭘 또 선물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평소 제가 사고 싶었던걸(?)
올해에도 드리게 되었습니다. ㅋㅋ

 

추석, 명절, 부모님 생신, 어버이날 진짜 매번 고민..ㅠㅠ

 

 

 

 

평소 전동칫솔을 쓰고
치실에 가글까지 빼놓지 않지만
좀 더 세부적으로 케어하고 싶어서
물 구강세정기를 알아보다가 픽하게 된 제품입니다.

 

홈쇼핑에서도 파는 것 같더라고요.

 

네이버 최저가 비교로

NS홈쇼핑에서 겟햇쥬~☆

CJ랑 2만원 차이ㅋㅋㅋ

 

 

 

 

아쿠이픽, 워터픽, 덴탈픽 등등 고민이 많았는데요.

 

동국제약이라는 메이저 제약회사 제품이라
비교적 믿을 수 있다는 판단에서
3세트나 구입했어요ㅎㅎ

 

시댁하나 친정하나 우리집하나

 

 

 

 

덴트릭스 무선 구강세정기 개봉해볼게요.

 

설명서가 본품 케이스와 동봉되어 있네요.

 

 

 

 

설명서가 꽤 친절한 편이지만  
굳이 읽어보지 않더라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감이 오는 물건입니다 ㅋㅋㅋ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일단 무선이라는 것~

 

생활방수가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본체 / 충전기 / 노즐
이렇게 3가지가 전부입니다.

 

노즐은 2개가 있는데
색상을 달리해놓은 센스!~

 

 

 

 

이렇게 똑하고 끼우면 완성~!

 

이곳에서 강려크한 물총이

푝~ 나가는 거지요.

 

 

 

 

버튼이 있는데요.

 

그냥 잡아 빼면 안 되고
이 버튼을 눌러서 노즐을 갈아끼우는 방식이에요.

 

 

 

 

넉넉한 물통~

 

역기 들듯이 무겁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물을 채우면 일반 전동칫솔보다
약간 더 무거운 정도
입니다.

 

 

 

 

배수 구멍이 여기 있고요~

 

가끔씩 굵은소금과 베이킹소다를 넣어 흔들어서
청소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약간 앞뚱, 뒷뚱, 뚱뚱한데
그립감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ㅎㅎ

 

짜릿한 물총맛~☆

 

0.6mm 초미세 물줄기가 나와요~!

 

 

 

 

크기는 약간 큰 편이지요~?

 

쿠폰 땡겨쓰고 뭐하고

5만 원 후반대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기계라서
마음에 쏙 듭니다!~

 

 

 

 

나이가 들수록 잇몸이 약해지고
치주 질환은 무척 흔한 일이라서 
칫솔질 외에 치실이나 구강세정기를 쓰는 게 좋다고 해요.

 

 

 

 

구강세정기를 쓰면

충치예방은 물론이고
치태를 말끔히 제거할 수 있어 구취가 제거되며
담배나 커피, 차로 까맣게 변색된 플라그 낀 치아
어느 정도는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미백효과도 있다고 해요.

 

 

 

 

모드는 노말 / 소프트 / 펄스
이렇게 세 가지.

 

Normal: 일반 세정 모드로
연속  펄스로 물을 발사

 

Soft: 민감한 잇몸과 치아를 위한
부드러운 세정 모드

 

Pulse: 분당 1400회 펄스로
끊어서 뿜어지며
치간 세정 및 잇몸 마사지 기능이라고 합니다.

 

 

 

 

치아교정을 하고 있는 분들이나
임플란트를 하신 부모님
구강세정기가 필수라고 하니

선물로 강력 추천해요.

 

 

 

 

며칠 써보니까
안 쓰면 찝찝한 느낌일 들 정도로
꽤 시원하고 괜찮은 물건인 거 같아요.

 

원래 선물이란 모름지기  

사볼까? 싶었으나

내 돈 주고 사긴 아까운데

남이 주면 땡큐~인 물건이 최고인거죸ㅋㅋㅋ

 

우리집에서도

깨끗한 치아를 위해서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지금까지 동국제약 덴트릭스 무선 구강세정기 리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