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 트리니티 풀세트 솔직 후기 사용법 #NUFACE Trinity 리프팅기 가격 효과 수분젤 LED 엘르 더듬이 #누페이스 트리플헤드 리뷰

 

 

 

#누페이스 트리니티 풀세트 솔직 후기 사용법

#NUFACE Trinity 리프팅기 가격 효과 수분젤 LED 엘르 더듬이

#누페이스 트리플헤드 리뷰

 

 

 

오늘은 홈쇼핑에서 고공행진 치고 있는
입소문 난 리프팅 기계인
누페이스 트리니티 풀세트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CJ 홈쇼핑에서
무려 596,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했던
누페이스 트리니티 풀세트.

 

트리플 헤드(3가지 헤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누페이스 약 2달가량 사용한 상태.

 

홈쇼핑에서 방송을 잘 챙겨 보셨다면
딱히 설명서를 읽을 필요 없을 정도로 기계 조작이 쉽습니다.

 

 

 

 

뽁뽁이에 잘 포장돼서 온 모습.

 

동지현 - 이민웅 쇼호스트의 시연 모습을 보고
고민고민하다가 지르게 되었어요 ㅋㅋ

 

이민웅 호스트의 개구리 해부 실험 드립!
찌릿~ 전기 쏴서 굳게 하는 그런 방식이라는 설명이
똭 와닿음 ㅋㅋㅋㅋㅋㅋ

 

 

 

 

누페이스 트리니티 본체.

 

일반적으로는 홈쇼핑에서는
동글이 본체와 수분젤 2개 포함
397,000원(약 40만 원)
가량에 판매하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20만 원 추가해서 2개의 헤드가 더 왔지요.

 

 

 

 

정품 인증 홀로그램이 박힌 누페이스.

 

이걸 직구로 살까 말까 고민이 많았는데
찾아보니.. 아마존 같은 데서 잘못 사면
짝퉁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정품 보증 카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누페이스 짝퉁 기계, 배송 중 파손 위험 등
고가의 기기를 불안하게 직구하는 것보다
믿을 수 있는 CJ에서 사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품에 문제 있을 시
1년 안에 무상 AS 해준다는 설명이 있네요.

 

 

 

 

누페이스 본체와 거치대,

충전기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는 영문과 한글 둘 다 들었고
꼼꼼한 설명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요 누페이스 본체 세트가
약 40만 원.

 

비포 애프터 홈쇼핑 시연을 보고서
마음이 흔들리지 않을 여자는 없을 듯 해요 ㅋㅋ

 

 

 

 

+20만 원 추가된 구성으로
엘르(일명 더듬이)
링클 리듀서(LED 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게 뭐라고..

 

왜 이렇게 비싼 건가 싶었는데
네이버쇼핑 최저가 검색해보니까
헤드 하나에 평균 19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ㄷㄷ

 

풀세트 방송 만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누페이스 최초 사용 시
충전을 만빵 시켜야 한다고 해서
12시간 넘게 충전했던 것 같아요ㅎㅎ

 

거치대가 생각보다 허접해서
약간 불안정하지만. 뭐~ㅋㅋ

 

 

 

 

처음에는 화장대 앞에 두었지만
TV 볼 때 사용하는 게 편리해서
거실로 옮겨 놓고 충전해서 쓰고 있습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사용법

 

아주 간단합니다.

 

최초 사용 시.
1단계(낮은 단계)에서 사용하라고 하지만
수분젤을 바르니 생각보다 따갑지 않아서
처음부터 5단계로 놓고 사용했어요.

 

 

 

 

누페이스 사용법은
정말 꼼꼼하게 와서 따로 설명 필요 없지만

 

갸름한 턱과 입가 주름을 위해서는
1. 턱 중앙 - 귓불
2. 입꼬리 - 광대
3. 코볼 끝 - 광대 끝

 

눈주름, 이마 주름을 위해서는
1. 미간 - 이마 끝
2. 눈썹 중앙 - 이마 끝
3, 눈썹꼬리 - 이마 끝

 

삐 소리가 날 때마다 천천히 움직이면서
얼굴에 대주면 끝!~

 

 

 

 

이건 누페이스 전용젤
초음파 젤 프라이머입니다.

 

따로 사면 3개에 5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굳이 살 필요 없을 것 같더라고요.

 

 

 

 

누페이스 젤 프라이머 전 성분

 

정제수, 프로필렌글라이콜,
폴리아크릴릭애씨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페녹시에탄올, 에칠헥실글리세린,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물(젤화) + 보습제 기반의 평범한 젤입니다.

 

 

 

 

전용젤을 다 쓴 뒤에는
알로에베라(알로에겔)을 써도 됩니다.

 

극심하게 건조한 피부는 알로에베라에
보습제인 글리세린이나 히알루론산을 첨가해서
촉촉한 상태로 쓰시면 더 좋고요~

 

알로에겔은 로드샵 같은 데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저는 직구로 순수 알로에를 몇 통씩 사두고 쓰고 있어요.

 

 

 

 

NuFACE Trinity Facial Toning Device

 

누페이스 트리니티
약 2달 동안 사용한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입가에 잔주름이 있었는데
미세한 차이지만 레알 펴지는 느낌!!

 

처음 사용한 날에도
어? 이거 진짜 펴지는 느낌이잖아? 했던.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오는 느낌적 느낌이지만ㅋㅋ

 

 

 

 

NuFACE Trinity Ele Attachment

 

누페이스 트리니티 엘르
국소부위 집중 헤드인 일명 더듬이

 

눈가가 쳐진 분들이나 붓기가 심한 분들은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but, 저는 팔자주름은 신경 쓰여도

 

눈가 주름은

아직 신경 쓰일 나이가 아니다 보니
누페이스 본체만으로도 충분하더라고요.

 

더듬이에 은근 손이 안 갑니다..

 

 

 

 

이렇게 설명서를 보시는 것보다
CJ 홈쇼핑 공홈 들어가셔서
동지현, 이민웅 쇼호스트 시연 장면
재방송 영상
으로 한번 보는 게 이해가 더 빠릅니다. ㅎㅎ

 

 

 

 

본체 동글이 헤드보다
미세전류가 더 센 듯,

 

요건 좀 따끔따끔해요~

 

 

 

 

NuFACE Trinity Wrinkle Reducer Attachment

 

누페이스 트리니티 링클 리듀서
LED 특수 파장 관리 헤드
입니다.

 

 

 

 

중성피부인 저에게는
피부에 많은 자극이 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살짝 열감이 느껴지고
꽤 오랜 시간 지지고 있어야 해서
귀찮아서 역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본체만 많이 쓰게 되고
요 추가 헤드들은 손이 잘 안가네요. ;ㅅ;

 

 

 

 

두 달가량의 시간 동안
일주일에 3~4번 정도 사용했고
사용시간을 엄수했습니다.

 

일시적으로나마 주름이 펴지는 느낌이 들었고
영구적으로 펴지는 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펴지는 느낌이 있는 건 팩트!

 

얼굴에 안 쓰는 근육을 미세전류로 자극해서 
좀 더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사는 데는 이유가 있고

꽤 괜찮은 리프팅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 년 정도 사용했을 때
다시 리뷰를 써보고 싶네요.

 

 

누페이스 트리니티 풀세트,
트리플 헤드 사용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