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롱패딩 NC1DI50C 소지섭롱패딩 후기 95 100 착샷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 NC1DI50C

 

 

 

#노스페이스 롱패딩 NC1DI50C 소지섭 롱패딩 후기 95 100 착샷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 NC1DI50C

 

 

 

롱패딩을 또 하나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를

매장에서 입어보고 질러버렸습니다.

 

남자 100사이즈 입은 게

별로 넉넉해 보이지 않아서

현대몰에서 100(L) 주문했더니 완~죤 커서,

95(M)로 교환하는데 일주일 걸림.

 

뉴뉴

 

 

 

 

원가 390,000원인데

할인해서 현대에서 30만 원대 초반에 산 거 같아요.

 

매장에서도 세일하는데

현대카드 프로모션 35만 원 정도였으니

5만원 정도 세이브. 데헷~

 

 

역시 오프에서 입어보고

온라인에서 사는 게 진리!

 

 

온라인도 매장에서 배송이 오더라고요.

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받았습니다.

 

 

 

 

카라 깃 부분의 연한 회색빛 보아 털과

검은 안감을 제외하면

 

쨍한~ 화이트 컬러의 노스페이스 롱패딩

NC1DI50C

 

 

 

 

주머니 부분 안쪽에서 보아털이 있더라고요.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입구가 작아서 막 입다 보면

헤질 거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퉁퉁하고 두툼하진 않았는데

입어보니 완전 뜨시고 장난 아닌..

 

이번에 노스페이스 패딩을 사는 게 세 번째인데요.

역시 패딩은 노스페이스인가? 싶더라는~

 

 

 

 

노스페이스 특유의 네버 스탑 익스플로딩 로고.

 

익스플로딩 1에서만 있는 로고인데요.

 

이거 때문에 익스플로딩2를 살까 하다가

익스플로딩2는 덕다운(오리털)이라

구스다운(거위털)으로 구매 결정.

 

 

 

 

완전 하양하양하죠 ㅎㅎ

이 사진이 실사에 가까운 컬러인 거 같아요.

 

롱패딩은 또 첨이라 걷는 게 불편하진 않을까 싶었는데

사이즈를 큼지막하게 입어보니

걷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더라고요.

 

옆트임 똑딱이가 있어서

활동성도 있는~

 

 

 

 

요렇게 똑딱이.

 

요즘 영하 10℃ 이하로 내려가고 그래버리니까

이 똑딱이 하나 차이가 엄청 크더라고요ㅋㅋ

 

 

노스페이스 롱패딩 구매 전에

비슷비슷한 상품이 많아서

거의 공부하다시피하고 샀어요ㅋ 짜증ㅋㅋ

 

왜케 헷갈리게 만들어 놨는지.

그래서 뒤늦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
M‘S EXPLORING COAT

 

NC1DJ50A 블랙
NC1DJ50B 리얼블랙

 

NC1DI50B 네이비
NC1DI50C 화이트
NC1DI50D 레드

 

 

색상은 다섯 종류로,

무릎 아래 기장의 롱기장 구스다운 코트입니다.

뒤에 붙은 ABC 넘버는 색상을 뜻하더라고요.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는
일명 소지섭 롱패딩으로 불리는 게 바로 이 제품.

 

모자 부분에 퍼가 달리지 않은

다운코트중에 가장 비싼 편에 속합니다.

 

39만 원으로

현재 기준 최저가도

30만 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일자 형태 라인으로 박음질이 되어있고,
인플라켓에는 노스페이스의 슬로건

 'NEVER STOP EXPLORING'
프린팅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NC1DJ50A 블랙과 NC1DJ50B 리얼블랙 차이를
실제로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2 코트
M‘S EXPLORING 2 COAT

 

 

NC1DJ54A 블랙
NC1DI54B 화이트

 

 

색상은 두 가지로,

무릎 아래 기장의 롱기장 덕다운 코트입니다.

 

NC1DJ50, NC1DI50 시리즈(익스플로딩 코트)는 구스다운(거위털),
NC1DJ54 (익스플로딩2 코트)는 덕다운(오리털).

 

V자 퀼팅 라인으로 박음질 되어있는 게 특징이고
익스플로딩 코트보다 좀 더 날렵한 착용감이 돋보입니다.

 

가격은 29만 원으로,

구스가 아닌 덕다운이라서 그런지
익스플로딩1 보다 10만 원가량 저렴합니다.

 

최저가로 현재 기준 20만 원대 중반에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다시 보니까 이게 더 예쁜 거 같기도..

 

 

 

 

노스페이스 국가대표 롱다운 리미티드 2018
평창 익스플로링 2 코트

 

OC1DJ00A 블랙
OC1DJ00B 화이트

 

색상은 두 가지로, 구스다운(거위털)입니다.

 

팔 부분과 뒤쪽에 작은 평창올림픽 마크가 있는 제품으로
익스플로딩2와 외관은 거의 흡사하지만
이건 또 덕다운이 아닌 구스다운이네요.

 

일명 노스페이스 평창 롱패딩이 바로 이 제품입니다.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딩 코트 화이트 착샷 #NC1DI50C

 

왼쪽은 100사이즈(L),

오른쪽은 95사이즈(M)입니다.

길이 차이가 엄청나쥬?ㅋㅋ

 

 

164cm, 평소 55~66사이즈를 입고

패딩의 경우 박스 핏을 좋아해서 크게 샀더니

100은 커도 너무 크더라고요.

 

박스를 넘어 침낭급이랄깤ㅋㅋㅋㅋㅋ

 

 

원숭이마냥 팔이 긴 편인데도 100 사이즈는  

여성분들이 소화하기 힘들 거 같습니다.

 

 

 

 

마트 갈 때 줏어입으려고 샀는데

완전 딱입니당ㅋㅋ

 

 

여자는 90이나 95 입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저는 평소 100 입는 남자와 함께 입기 위해,

95에 맞췄는데 아주 낙낙한 핏이었습니다 ㅎㅎ

 

여성 55~66 사이즈가

저처럼 남녀공용으로 입거나

넉넉하게 입으려면 95, 

슬림하게 입으려면 85,

일반적으로는 90이 잘 맞을 거 같아요.

 

 

 

 

164에 길이감은 무릎 아래고요.

 

화이트라서 엄청 부해 보이겠구나 싶었는데

별로 그렇지 않았어요.

 

일반 체격 100 사이즈 입는 남자가

95 착용했더니 딱 좋은 핏이 나오더라고요.

 

안에 스웨터나 가디건을 

입을 수 있을 만큼의 여유도 있었습니다.

 

 

산지 한참 됐는데

겨울 다 지나섴ㅋㅋ 후기를 올리네요~

 

화이트 정말 예쁘고요.

 

매일 입으면 팔목이랑 엉덩이가

시커매진다고 해서

(우리 직원 曰)

가끔씩 꺼내 입을 생각입니다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