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토스트기 16,000원대 득템 #따끈따끈 신제품 노브랜드 전기 토스터

 

 

 

 

#이마트 노브랜드 토스트기 16,000원대 득템

#따끈따끈 신제품 노브랜드 전기 토스터

 

 

서초동 노브랜드 매장 앞에
산처럼 쌓여있는 무언가를 발견~
노브랜드에서 토스터가 나왔다?!

 

 

낼름 집어와봤지요 ♪
이마트 노브랜드 토스트기 16,000원대 득템!

 

 

 

노브랜드 전기 토스터 B140입니다.

 

아직 온라인 쪽에서는 풀리지 않은 모양이네요.
이마트몰과 SSG 닷컴 들어가 봤더니 없더라고요~

 

 

 

 

육개장, 피자, 만두, 과자, 건전지 등에 이어
이제는 기계까지 만드는 노브랜드입니다. ㄷㄷㄷ

 

 

 

 

16,000원대인데 허술하게 포장되어 있지 않고
완전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고,
친절하게 설명서까지 들어있습니다.

 

 

 

 

이건 토스트기 뚜껑.

 

플라스틱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서
토스터의 열이 식으면 덮어야겠어요.

 

 

 

 

우와~~
그러지 않아도 전에 쓰던 토스트기 자취하는 후배 줘버리고
드롱기나 스메그꺼 사려다가 토스터기 주제에 넘나 비싸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ㅠ

 

 

 

 

선이 꼬이지 않게
이렇게 설계되어 있네요. 괜츈타~~

 

 

 

 

이마트 전기 토스터
모델명이 TX-1702입니다.

 

2017년 11월에 제조되었다고 하니
공장에서 만든지 2달밖에 안된 따끈따끈 신제품 되겠습니다.

 

 

 

 

식탁에 올려놓으니 사이즈가 완전 딱ㅋㅋ

 

코드 길이가 짧은 게 좀 아쉽지만
우리 집 식탁에서 쓰기엔 무리 없네요.

 

 

 

 

외관이 꽤 예뻐서 놀랐습니다.

 

요새 유행하는 드롱기, 스메그의 레트로 디자인처럼
둥글둥글 귀엽고 모던한 타입이네요.

 

 

 

 

빵이 두 조각 들어가는 2구.
가장 평범한 스타일의 토스트기입니다.

 

 

 

 

그립 레버가 있고, 버튼은 3개,
돌려서 온도조절을 하게 되어 있네요.

 

온도조절은 무려 7단계까지~

 

 

 

 

노브랜드 토스트기 사용법은 단순하지만
꽤 근사한 기능도 있습니다.

 

Defrost :해동 기능
Reheat : 다시 데우는 기능
Cancel : 취소 기능

 

해동 기능은

식빵을 냉동실에 넣어두고 드시는 분들을 위한 기능인가 보네요^^;

 

 

 

 

전기 토스터는 워낙 많이 사용하고
단순한 기계다 보니 설명서가 필요 없지만
꽤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ㅎㅎ

 

 

 

 

남아도는 호밀식빵을 넣어
노브랜드 토스트기에 구워보겠습니다.

 

 

 

 

그립 레버에 힘을 주고 눌러야
쑥- 들어가네요.

 

뭔가 탁 눌리는 느낌이 있어야 하지만
이건 좀 허술해요 ㅋㅋㅋ

 

 

 

 

빵이 살짝 튀어나오지만

 

괜찮아~ 짝!
괜찮아~ 짝!

 

 

 

 

빵이 좀 두꺼운 편이라 4단계로 구웠는데
빵이 눌었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구워지진 않습니다만, 쿨럭;;

 

나름 쓸만한 거 같습니다.

 

4단계까지는 필요도 없겠네요.
2~3단계만 쓰셔도 될 듯ㅋㅋ

 

 

 

 

샹달프 잼과~ 강제 시식ㅋㅋ

 

오버 쿡 돼서 빠삭빠삭하네요.

 

 

 

 

이렇게 토스트기 아랫부분에

부스러기 청소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오홍~ 16,000원짜리 치고는 기능이 꽤 괜츈합니다 ;)

 

 

노브랜드 토스트기

가격 대비 쓸만합니다ㅋㅋㅋ

 

이제 곧 마트와 온라인에도 깔리겠지만

대단히 인기있는 상품이 될듯싶습니다 ^^

 

 

신제품,

노브랜드 전기 토스터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