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틴10000 탈모약 #Natrol Biotin 10000mcg 솔직후기 & 부작용

 

 

#비오틴10000 탈모약

#Natrol Biotin 10000mcg Maximum Strength

#솔직 후기 & 부작용

 

 

비오틴 효능은,

손톱 및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되고

대사작용을 높여주며

체중 감소에도 효과가 있지만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효능은

모발 건강과 탈모 개선일 텐데요.

 

 

기왕이면 고함량 제품이

좀 더 탈모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에 

두통째 복용하고 있는 

 

일명 "비오틴 10,000"

Biotin 10000 mcg Maximum Strength Biotin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해요.

 

 

 

 

Natrol Biotin 10000mcg Maximum Strength
(나트롤 비오틴 10000mcg 맥시멈 스트렝스)

 

현재까지 두통째 비오틴을 복용한 이후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손발톱의 건강입니다.

 

손톱과 발톱이

가끔 이유 없이 깨지는 일이 있어서

일주일에 5알 정도를 먹었습니다.

 

이틀은 까먹어서

못 먹고 때를 놓쳐서 못먹고ㅎㅎ

 

그럼에도 손발톱이

무척 건강해지고 머리가 빨리 자라는 느낌?

 

 

솔직히 탈모에 도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머리카락은 진짜 빨리 자라요ㅋㅋㅋㅋ

 

저는 오가닉 샴푸를 오래 써서인지

머리카락이 잘 안 빠지는 편.

 

 

 

 

저렇게 첫 통을 비우고

두 번째 통을 시작하면서

신랑과 함께 먹던 비오틴을

저 혼자 먹게 되었습니다...

 

 

바로 비오틴 부작용 때문인데요.

 

아직도 어떤 연유에서 그런 부작용이 있었는지

설명할 수도, 알 수도 없습니다만

확실히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사실 이 약은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비오틴 최고함량 제품인데요.

 

 

비오틴은 본래

과다 섭취로 인한 중독증으로부터

안전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딱히 상한섭취량이 제한되어 있지 않아

메가도스 복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우리 신랑은 적량을 복용했지만

부작용이 일어난 거구요..

 

비오틴을 먹고 나면

몸이 가렵고

몸에 아토피나 여드름처럼

뭐가 막 나고 얼굴이 뒤집어지는 현상?

 

 

 

 

처음에는 두드러기 반응이..

음식을 잘못 먹었나

뭐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 약을 똑 끊고 나니까

 

여드름, 아토피 증상처럼 붉게 올라오고

간지럽고 그랬던 현상이

언제 그랬냐는 듯

바로 사라졌다는데 있습니다..ㅎㅎ 허..

 

 

탈모 때문에

정작 먹어야 되는 사람은 신랑인데

제 손톱 발톱 건강만 챙기게 생겼어요.. 젠좡.

 

저는 대머리랑 살 팔자인가 봅니다. 엉엉ㅠ..ㅠ

 

 

 

 

두통째인데 1/3 남았습니다.

 

저 혼자 먹을 거면 다시 안 살 거 같아요..

 

 

네일아트 하는 걸 즐겨서

손톱이 망가지는 거 같아 복용했는데

굳이.. 다시 먹어야 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가뜩이나 먹고 있는 약도 많은데 말이죠.ㅋㅋ

 

 

 

 

타블렛 형태이고

정말 작은 사이즈

목넘김도 좋고 복용하기 쉽습니다.

 

 

저는 특별한 부작용 없이

손발톱이 건강해져서

주변에서 물어오면 사보라고 권하긴 하지만

겪었던 부작용도 함께 이야기해주곤 합니다.

 

사실 시중에 나와있는 비오틴 관련 제품중에

나트롤 비오틴 10000mcg만큼

성분이 고함량이고 센 제품이 없거든요.

 

 

오플닷컴에서 8천 원대로

가격도 무지 저렴하죠.

 

 

 

 

Natrol Biotin 10000mcg 적량 복용법은

식중, 식후 하루 한 알입니다.

 

저는 부작용을 직접 보았기 때문에

메가도스 복용은 권하지 않아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가 척척박사님이 아니라)

이유는 설명하기 힘들지만

혹시 신랑과 비슷한 체질을 가지신 분들께는

안 맞을 수도 있을 거 같아서 조금 설명을 보태자면,

 

남자치고 몸이 좀 찬 편이고 소음인 체질입니다.

아토피까지는 아니지만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독한 화장품이나

스트레스, 환경에 민감하여 가끔 두드러기 같은 게 나고

살이 잘 찌지 않는 편이며 

배변활동이 활발하지만 배에 가스가 자주 찹니다.

 

뭐.. 이정도로 해두죠 ㅎㅎㅎ

 

 

아무튼. Natrol Biotin 10000mcg 이 약 드시고

탈모에 도움받으신 분들이 많다고 하니

도~전~! 하실 분들은 부작용도 염두하고 판단하시기를..

솔까 가성비 갑 제품이라, 잘 맞는 분들 매우 부럽습니다...ㅠㅠㅋㅋ

 

 

다음에 또 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