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로우 이노시톨 솔직후기 #Jarrow Inositol 750mg

 

 

#자로우 이노시톨 솔직후기

#Jarrow Inositol 750mg

 

 

오메가3, MSM, 스피룰리나, 종합 비타민, 콜라겐 등등

이미 복용하고 있는 약이 많이 있지만

건강식품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노시톨이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었죠ㅋㅋ

 

 

 

이노시톨의 폐 건강 기능과 탈모 개선, 콜레스테롤 억제, 여성의 생리,

무엇보다도 불면증 개선에 대한 점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오플닷컴에선 만 원대, 혹은 만 원도 안 하는

착한 가격의 자로우 포뮬러스 이노시톨.

이쯤 되면 안사면 이상한 거 아닌가 싶을정도ㅋㅋ

 

 

http://salesavemoney.tistory.com/26

링크는 이노시톨 효능에 대한 자세한 글이에요.

 

 

 

 

개봉 후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

임신 또는 수유 중일 경우 복용전 의사와 상담하라는 등의 

건강 보조식품이라는 글귀가 있어요.

 

 

 

 

하루에 1정, 저는 잠들기 전에 먹어요.

 

 

자로우 이노시톨 솔직한 리뷰

 

복용한지는 언 일 년,

먹는 약이 너무 많아서 매일 먹기는 버겁고

 

피곤한데 정말 잠이 안 온다던지

오늘은 푹자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한 알씩,

잠들기 전에 복용했어요.

 

 

 

 

1. 숙면 효과, 수면 유도

 

이노시톨의 수면 효과는 확실히 있는 거 같아요.

안 먹은 날보다 먹은 날 잠을 훨씬 더 푹 잔다고 해야 할까요?

그런 느낌이 들어요.

 

먹고 나서 한 시간 정도면 약간 몽롱~해지는 기분이 드는데

수면 유도제로는 꽤 괜찮은 거 같아요.

그래서 낮에 먹으면 아니되오~!

 

너무 자서 몸이 쳐진다던지, 먹으면 떡이 되거나 그렇진 않고요.

자고 일어나면 개운하다.. 라기보다 가뿐하다?라는 느낌을 줘요.

 

저는 중증 수면장애 환자가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 수면장애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어요.

 

 


2. 탈모 개선 효과

 

사실 이 부분은 미스터리에요.

 

이노시톨은 탈모가 있는 사람에게 좋다고 알려진 약이잖아요.

그런데 딱히 모르겠어요.

안 먹는 거보다 먹는 게 낫다. 가 제 지론입죠ㅋㅋ

 

 

 

 

3. 폐 건강

 

폐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야 되는데 먹으면 잠이 와서 꾸준히는 못 먹는ㅋ

 

폐 건강 약을 건강한 사람은 따로 챙겨 먹기 어렵잖아요.

가끔 이렇게라도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될까 싶은 마음 ;)

 

흡연자들이 이노시톨을 먹으면 좋다고 해요.

 

 


4. 불규칙한 생리

 

저는 생리 문제에 관해서는 스피룰리나 덕을 많이 본 사람으로서

주변에 거의 스피루리나 전도사가 되었는데요.

 

생리에 좋다고 하면 무조건 먹고 보는 게 있어요.

칸디다 복용도 그렇고, 이노시톨도 불규칙한 생리와 생리 불순,

다낭성 난소 증후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챙겨드셔야 할 거 같아요.

 

 

 

 

일반적인 캡슐 크기로 삼키는데 부담감은 없어요.

 

 

 

5. 콜레스테롤 저하

 

평소 튀김 요리, 고기류를 좋아해서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과 근심은 늘 있는데요.

정신적으로나마 도움받으실 분들은 이노시톨을 챙겨드시는 게.ㅎㅎ

 

MSM, 스피루리나, 이노시톨

콜레스테롤에 좋다고 하는 건 다 챙겨 먹는 편이에요.

 

 

**

이노시톨은 저렴한 가격에 기능도 다양해서
꾸준히 복용하면 좋은 약임은 분명해요.
특히 생리 불순 문제라던지 수면 장애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많은 도움 받으실거에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