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만 가죽클리너 번쩍번쩍 청소잼 #Weiman Leather Cleaner #웨이맨 클리너

 

#와이만 가죽클리너

#번쩍번쩍 청소잼

#Weiman Leather Cleaner #웨이맨 클리너

 

 

빡빡 청소하는 걸로 스트레스 푸는 편이라

청소용품에 관심이 엄청 많은데요ㅋㅋ

오늘 킹왕짱 좋은 가죽 클리너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Weiman Leather Cleaner

와이만 가죽 클리너

 

한국에서 사면 15,000원 정도 하는데

오플 닷컴에서 473 ml짜리 $ 6.90  (₩ 7,501)

쿠팡 직구에서 355ml짜리 ₩ 5,200원

 

완전 1/3 가격이쥬?

 

 

 

 

오래 지속되는 광택
보습, 복원, 가죽 보호
깨끗한 좋은 느낌
1999년부터 사용된 좋은 제품
인산염 무 함유
즉각적인 가죽의 상태 개선
먼지나 흙, 잔여물을 안전하게 제거
자외선 차단제가 색바램, 건조, 갈라짐을 방지

 

와이만 가죽 클리너(Weiman Leather Cleaner)의 기능이에요.

 

 

 

 

소파와 같은 가죽 가구나 카시트, 신발, 부츠,

가방, 핸드백 트렁크 가방 등의 부드러운 가죽 표면을 닦을 수 있어요.

 

지금 두통째 사용 중인데

도착하자마자 쇼파부터 닦아봅니다~!

 

 

 

 

와이만 가죽 클리너 사용법은

여러 번 흔들어서 노즐 스프레이 ON 상태로 돌린 뒤에

가죽 표면에 직접 분사하고 깨끗한 헝겊으로 닦으면 끝~!

 

 

 

 

 

클리너 약이 묻었던 헝겊으로

계속~ 닦다 보면 번쩍번쩍 광이 올라오는 게 보이실 거예요.

 

사진 올려서 다시 보세요.

비포 애프터 광택이 아예 다르죠?ㅋㅋㅋ

 

와이만 진심 짱짱맨♡

 

 

 

 

번쩍번쩍. 진짜 너무 좋아서

미칠 거 같음ㅠㅠㅠㅠ

 

청소벽있는 닝겐에게 이보다 좋은 약은 없쥬ㅋㅋㅋㅋㅋ

 

 

 

 

이건 가죽 시트 의자에요.

 

벌써 한 5년 전에 해외 직구로 산 이케아 아이보리색 컴퓨터 체어.

아이보리 부분이 가죽이에요.

 

한 달 정도 가죽 클리너로 안 닦았더니 꼬질꼬질하네요ㅋㅋ

 

 

 

 

와이만 가죽클리너 분사력 장난 아님.

 

완전 욕실용 곰팡이 제거제 분사력처럼 쎄서 쫙쫙 달라붙는 게 있어서

넘 부담스러움;; 살살 나가도 되는데 말이죵;;

 

 

 

 

흠뻑까지도 필요 없고

약을 두 번 정도 분사하고 나서

 

마른 걸레로 슥슥 닦아줍니다.

 

 

 

 

보이시나요?

 

저 걸레 삶아서 쓰고, 의자 청소 자주 하는데도

이렇게 묻어 나옵니다.

 

아마 베이지나 아이보리색 가죽 쇼파 가지고 계신 분들이 쓰면

천년 묵은 고구마가 내려갈 겁니다 ㅋㅋㅋ

 

 

 

 

번쩍번쩍
문지를수록 광이 나는 극강 청소잼!!

 

 

 

 

오플에서 맨날 와이만 품절이라 오래간만에 쿠팡 직구에서 시켰는데

용량은 작지만 품질은 그대로네요.

 

와이만 가죽 클리너는 사랑입니다.

 

극강 청소잼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