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바나나 파는 곳 보관방법 유통기한 가격 #일본여행 선물 추천 면세점 도쿄바나나빵 #TOKYO BANANA Honey flavor

 

 

 

#도쿄바나나 파는 곳 보관방법 유통기한 가격

#일본여행 선물 추천 면세점 도쿄바나나빵

#TOKYO BANANA Honey flavor

 

 

 

일본 여행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늘 쇼핑 목록 리스트에 챙겨 넣는 게
바로 도쿄 바나나지요~

 

 

 

 

오늘은 받는 사람도 부담 없고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부담 없는 선물
도쿄 바나나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

 

도쿄바나나 비닐봉지도 넘나 이쁜 것♥

 

 

 

 

TOKYO BANANA Honey flavor
도쿄바나나 허니 맛입니다.

 

오리지널 포함해서 딸기, 초콜릿 등은 접해봤는데
허니 맛은 처음이네요ㅎㅎ

 

도쿄바나나 신제품인가 봅니다.

허니버터칩 떠오르는~

 

 

 

 

도쿄바나나는 한국 돈으로 약 만 원.

8개짜리는 950엔 12개짜리는 1400엔 정도 합니다.

 

한 상자에 8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하나당 1200원꼴인데요.

 

빵치고는 아주 저렴한 편이지만
과자로 분류하면 약간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ㅎㅎ

 

 

 

 

도쿄바바나빵 맛은
지하철역에 있었던 추억의 델리만쥬의 맛과 흡사하달까요?

 

델리만주에 바나나, 바닐라 향이 나는
촉촉하고 달콤한 귀여운 빵입니다.

 

 

 

 

상자로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일본 특유의 포장기술~

 

 

 

 

일본에 있었을 때
한국 지인들이 도쿄바나나 그렇게 사다 달라고 했던 기억이.

 

키캣, 로하스 초콜렛과 더불어 3대 인기 간식이죠~

 

아사히 민티아 캔디, 후와링카 뷰티로즈,
코코로 젤리, 만난라이프 곤약 젤리 등이
현지에서 잘 팔리는 일본 여행 간식 선물입니다.

 

 

 

 

도쿄바나나를 파는 곳

 

일단 현지에서는 면세점밖에 없는 걸로 알고 있고
도쿄와 오사카에서만 살 수 있을 거예요.

 

예전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도쿄바나나 직구

 

요즘에는 직구로 직배송 받을 수 있는 루트가 많은데요.

배송비 기본 만원 넘어가서 눙물ㅠㅠ

 

심지어 만 원이면 한 박스 사는데
직구로 파는 분들이 14,000원 ~ 17,000원 이렇게 팔더라고요.
그냥 여행 갔을 때 사 먹는 게 '정답'인 거 같아요ㅎㅎ

 

아니면 대량 사거나!ㅠ

 

 

 

 

도쿄바나나 실온 보관

 

도쿄바나나는 실온에서 보관시,

구입 후 1주일 안에 먹는 게 좋고,
늦어도 2주 안에 모두 드시는 게 좋습니다.

 

 

 

 

도쿄바나나 보관

 

양이 많을 때는 냉동 보관하면 좋은데요.

 

냉동실에 넣고 얼려서 보관한 뒤에

드시기 전에 냉장실로 옮겨 하루 정도 지난 뒤에
자연해동해서 드시는 게 좋아요.

 

찬 기운을 없애려면
이렇게 하루 동안 냉장실에 두고,
포장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워서 드셔요 ;)

 

 

 

 

폭신폭신 바나나 향이 나는 빵에
부드럽고 진한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어서
넘나 맛있는 거~♪

 

원래도 달다구리한데

허니맛은 두배는 더 달다구리하네요ㅎㅎ

 

당이 뽝 올랐음요~

 

 

 

 

일본여행 면세점 추천 선물
도쿄바나나 신제품, 허니플레이버 리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