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롤케이크 #도지마롤 스타일 숨은 존맛템!

 

 

#오설록 롤케이크

#도지마롤 타입 숨은 존맛템

 

 

 

 

오늘 리뷰는 오설록 롤케이크에요.

 

그린티 화이트롤 / 그린티 흑롤 / 캐러멜 롤 이렇게 3종류인데

캐러멜 롤을 제외하고 두 가지는 먹어봤어요.

 

 

 

 

오설록이 녹차, 허브티만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도지마롤 스타일의 롤케이크 파는 거 있죠?

아. 촌스러워라 ㅋㅋㅋㅋ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명동에서 외식하는 날이면

꼭 오설록 롤케이크를 사서 집에 와요.

 

 

 

 

내 사랑 롤케이크 >ㅂ<

 

박스가 엄청 고급지쥬?

가격은 19,000원이에요.

 

저렴하진 않지만 신세계백화점 도지마롤보다는 2천 원 정도 저렴ㅎㅎ

 

 

 

 

내용량은 400g이고

칼로리는 무려 1228Kcal ㄷㄷㄷ

 

계란과 스페인산 유크림, 크림치즈, 마스카폰치즈, 카놀라유,

버터, 잡화꿀, 국내산 녹차가루 등이 들어가 있네요.

 

녹차 가루는 0.69%

외관은 되게 녹차녹차한데 쪼금밖에 안 들어가 있네요 ㅋㅋ

 

 

 

 

보통 5천 원대에 조각 케이크로 파는 제품이기 때문에

롤을 통째로 사면 약간 얼어있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냉장실로 옮겨서 6시간 정도면

촉촉 말캉한 상태로 즐길 수 있어요.

 

 

 

 

성질 급해서 자연해동을 못했더니

자르는데 빡센ᄏᄏᄏᄏ

 

빨리 먹고 싶단 말이닷!! 오설록 롤케이크!~~

 

 

달지 않고 촉촉하니 물리지 않는 맛이에요.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서 엄청 풍미가 진해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200% 만족할 존맛템!~

 

 

 

이건 오설록 흑롤인데요.

 

안에 녹차 크림이 가득~!

역시 크림치즈 맛 + 녹차 맛이 어울려져 있어요.

 

화이트롤과 비슷한 맛이지만 좀 더 녹차의 풍미가 진하다랄까요?

 

 

외간이 참 고급지쥬?ㅎㅎ

김영란법에도 저촉되지 않는 19.000원ㅋㅋ

선물용으로도 딱이네요.

크리스마스, 스승의 날, 생일 선물로도 좋을 듯 해용 ;)

 

 

차와 함께 하면 더 맛있다는 거 ^^

 

 

이상,

오설록 롤케이크, 내 돈 주고 사먹은 포스팅이었습니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