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원 평론가 #김용민의 뉴스관장 패널 #걸크러쉬 파산전문가

 

 

 

#이승원 평론가

#김용민의 뉴스관장 패널

#걸크러쉬 파산전문가

 

 

시사 뉴스를 표방하지만 만담쇼에 가까운
팟캐스트 <김용민의 뉴스 관장>의 여성 패널,
이승원 평론가의 호갱이 되었습니다.

 

 

 

최근 짤렸다는 SBS CNBC 방송 캡쳐본.

이승원 평론가님 ;-)

 

SBS CNBC 제작진은 크게 후회할 것입니다.

인기가~ 인기가~ 장난 아니심~

 

듣보 평론가 10명보다 1명의 이승원이 낫다!

 

 

그래도 EBS FM 라디오 <공감시대>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니

호갱으로서 챙겨 들어야겠어요~!

104.5MHz 월~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네요.

 

이정자를 자른 것에 대한 분TO THE노.

가만두지 않겠다 이비에스.

 

정자언나 사랑해 엉엉 ㅠㅠ

 

 

 

 

방송 천재 수준의 재기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김수민 평론가(전 구미시의원, 녹색당 소속) 역시 좋아하지만

진보 쪽에서는 이름이 꽤 알려진 분이고~

 

충성! 충성! 충성!

 

이승원 평론가의 경우에는 정보가 많이 없었는데요.

 

찾아보니 완~~전!!! 멋지신 거에요~
목소리만 좋은 줄 알았지만 외모까지. 와우~ 그뤠잇!

 

 

 

 

엄마와 함께 40대 멤버로

이숙현 현이승원 (AKA 이정자)

 

뉴스관장에서는 파산전문가로 활약 중이십니다. ㅋㅋㅋㅋㅋ

 

미국 유학시절에 하루 한 끼 햄버거 먹고

살이 엄청 찌셨다던데

좀 찌셔도 될 만큼 완전 슬림하시네요. ^^

 

 

 

 

뉴스관장 방송 초반 때부터 

두 남자와 결이 다른?ㅋ 점잖은 진행이 좋았는데

요새는 많이 내려놓으신(?) 모습도 정말 사랑스러워요. ♥

 

걸크러쉬 오지네유 ㅠㅠ

 

스트리밍으로 방송 듣지

웬만해서 다운받지 않는데

요새 김수민, 이승원 시사평론가 때문에 호갱 다 됐어요.

 

 

 

 

빨간 색 진짜 잘 받는 이승원 평론가님 ;)

 

기센 김엄마와 김수민 의원 사이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차분하고 편안하게 진행하는 이승원 평론가 너무 좋아요.

 

꿀보이스~♥

 

 

 

 

옆 모습 완전 여리여리~

 

캡쳐 하는데 가만 보니까,

같은 옷을 여러번 입으시는 거 보니  

방송국 소품 수트(?)인가 봐요ㅎㅎ

 

불편하다던 속눈썹 떼는 모습이 상상되서 되게 친근한~^^

 

 

 

 

이승원 평론가님

늘 응원하겠습니다~!!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개인방송 하셨으면 하는 바람도~ ;-)

 

 

 

 

요새 김용민의 뉴스관장도 그렇지만

다스뵈이다도 팟티 서비스네요.

 

팟빵이 지고 팟티가 뜨고 있는건지.

스트리밍 서비스도 다양해지고

팟캐스트 시장이 상당히 커진 거 같아요.

 

서비스가 다양해질수록 청취자 입장에서는 좋은거죠~

 

 

암튼, 뉴스공장은 늘 새롭고 재밌지만

결이 같으면서도 다른 뉴스관장도 대봑입니다.

웬만한 개그 프로그램보다 웃긴.

역시 김용민, 김엄마 프로그램은 늘 꿀잼이네요ㅎㅎ

충성충성충성~! ;)

 

하루속히 건강 회복 하시고

관훈나이트클럽도 돌려주세요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