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터지는 웃긴짤 #엽기적인 생일케이크 아이디어 모음

 

 

빵빵터지는 웃긴짤

#엽기적인 생일케이크 모음 웃긴 사진

 

 

예쁘고 특이한 생일케이크 만들어볼려고

해외 사이트 뒤지다가 진짜 배꼽 빠질 뻔ㅋㅋㅋㅋ

 

bizarre birthday cake

 

 

요즘 해외에서 유행하는 생일케이크라고 한다.

 

바비인형이 변기 붙잡고 토하는

ㅋㅋㅋ

 

 

 

디테일한 티팬티와 술병ㅋ

 

 

 

해변에 누워있는

변사체인지 토하는 사람인지... ㅡㅡ

 

 

 

남자버전도 있다.

 

변기 안은 레인보우 스프링클스로 채워져있다ㅋ

 

 

 

새드 페이스 케이크도

유행인가 보다.

 

간단한데 나름 귀여운 아이디어ㅎㅎ

 

 

 

포에버 얼론ㅋㅋㅋㅋㅋ

 

안생겨요.jpg

해외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기.. 기분 나뻐ㅋㅋㅋㅋㅋㅋ

 

 

 

내가 나에게.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에 블랙 쿠키로 심플하게 장식한

mustache cake

 

선글라스 장식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스테시 남ㅋㅋ

가슴털 북실북실ㅋㅋ

 

언발란스한 핑크핑크 조화.

케이크가 더럽다.

 

 

 

받은 이는 분명 사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

 

퍽발하는 승모 ㅋㅋㅋㅋ

 

 

 

케이크 따라하기ver

해외 인스타에서 유행인 짤

 

ㅋㅋㅋㅋㅋ

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의 성이 완성되야 하지만

현실은 ㅈ이다.

엄마가 미안.jpg

 

 

 

33살 스타워즈덕후가 받은 케이크

ㅋㅋㅋ

 

포니를 타고있는 다스베이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터질 거 같은 요다.

 

 

 

winter is coming!

윈터 이즈 커밍ㅋㅋㅋㅋ

 

흔한 왕자의 게임 덕후의 케이크.

 

 

 

게임을 시작하지.jpg

 

직쏘 팬들이 만든 할로윈 케이크와

생일 케이크는 차고 넘치게 많다.

 

 

 

Let the game beg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날 묶어놓고

톱질이라도 할라고 그러나 ㅋㅋ

 

 

 

받는 케이트 오금 저렸을 듯ㅋㅋ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고

차원이 다르다.ㅋㅋ

 

 

 

웨딩케이크 버전ㅋㅋ

 

딸기잼이 흥건ㅋㅋㅋㅋ ㅡㅡ

 

 

 

외국에는 Bachelor party(총각파티, 처녀파티)

문화가 있어서인지

이런 류의 케이크가 정말 많다.

 

결혼은 미친짓이다.jpg

 

 

 

이번에는 좀 더 예술적으로

언덕을 표현한 케이크.

 

중간중간 무덤도 깨알디테일ㅋ

 

 

옥토퍼스일까?..ㅋㅋㅋ

 

케이크를 뚫고 나오는

괴생명체를 표현한 작품.

 

 

 

완전 디테일 쩌는

스네이크 케이크도 있다.

 

보아 구렁이?인가.

슈가 케이크 같은데 절대 먹고 싶지 않은ㅠ

 

엄청 징그럽다.

 

 

 

케이크의 지옥이 있다면 바로 이 것ㅋㅋ

 

시체와 무덤가, 좀비의

섬뜩한 케이크.

 

 

 

김초밥을 표현한 케이크ㅋ

 

김밥케이크라니.

양덕들 진짜 대단하다.

 

완두콩, 딸기, 메론일까?ㅋ

 

 

 

세서미 스트리트를 본따 만든듯한

괴생명체 케이크.

 

만들기 어려워 보이진 않는데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듯ㅋ

 

 

 

역시 세서미 스트리트의

쿠키 몬스터.

 

아이디어가 정말 좋다.

 

이건 만들어서 선물해도 누구나 좋아할 듯.

 

 

 

아이스에이지 다람쥐 스크랫ㅋㅋ

 

슈가케이크?  

정말 잘 만든 ^^

 

 

 

반대로 정말 못 만든 케이크도 있다.

 

엽기토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크림 비벼놓은 것 보소.ㅠ

 

 

 

이것도 뭔가 어설프고

엽기적인 작품ㅋㅋ

 

할리퀸을 만든 거 같은데ㅋㅋ

난해한 작품세계.

 

 

 

이건 소방관에게 선물하면 정말 좋을 거 같은

케이크라 가져와봤다.

 

홈케이크인 거 같은데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

 

 

 

냥덕에게 바치는

오색빛깔 케이크.

 

눈에서 레이져 나가는 냥이.

 

 

 

정말 데커레이션 희한한 케이크ㅋㅋ

 

geek!!

 

 

 

외국애들은 똥 관련된 거에

크게 웃나보다ㅋㅋ

 

휴지, 똥 이런 걸로 엄청 만들어 놨음.

 

젠장

너 늙었어!는 뭐짘ㅋㅋㅋㅋ

 

 

 

우리나라 초코파이똥은 양반.

 

이런 케이크도 주고 받나보다.

드러워서 진짜 ㅋㅋ

 

만들기는 쉬울 듯.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던

개똥 케이크.jpg

 

디테일한 개똥의 모양...

 

소형견...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

 

외국애들은 저런 걸 되게 좋아하나보다.

원초적인 거.

 

 

 

마이크가 40세에 받은 케이크에는

직장상사들의 사진이 죄다 붙어있는?ㅋㅋ

 

실제로 받으면 엄청 소오름일듯ㅋ

 

 

 

**

우리는 "케이크 선물"하면

예쁜 것만 떠올리는데

이렇게 마구잡이로 만들어도

받으면 추억에 남고 기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